강의 질문 게시판

전체 23
  • 2023.11.01
    상담을 해주다 보면 카드를 한장 뽑은 상태에서 추가로 한장 뽑기도 하고 아예 새로 셔플해서 한장 뽑는 경우가 있는데 저 같은 경우 질문의 주제가 바뀌면 새로 셔플하거든요 보통 주제에 따라 뽑아놓은 카드 다 모아놓고 셔플하는게 맞나요?
    작성자. 조만***** 추천. 0 조회. 138
  • 2023.11.01
    묘묘님 안녕하세요 보통 타로는 상황에 대한 느낌을 말해주는 도구라고 생각하는데요 내담자들 질문은 보통 예언적 성격이 강한 질문들이 많드라구요 ex) 저 언제 연애 시작 하나요?? 3개월 안에 연애 할 수 있어요?? 내가 좋아하는 ㅇㅇ 이도 내가 좋아하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?? 언제 연락 오나요? 연상인가요? 연하인가요? 위와 같은 질문들엔 타로는 질문자님의 고민과 지금 생각을 바탕으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알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그런 예언적 질문까진 알아내기 어렵다 라고 답하는게 좋나요 아님 질문에 맞춰 카드를 한장 뽑아보는게 좋나요  연상인가요? 동갑인가요? 연하인가요?? 란 내담자님의 질문에 어떻게 반응해야 될지 모르겠드라구요  타로는 보통 카드에서 나오는 분위기를 읽는데 연상 동갑 연하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 알아 낼 수 있을까 알아 낼 수 있는 질문법이 따로 있을까?? 하면서 말이죠  묘묘님의 견해는 어떠신지 궁금합니다
    작성자. 조만***** 추천. 0 조회. 102
  • 2023.11.01
    좋은 카드가 나올 때는 저도 좋지만 나쁜 카드가 나오게 돼서 부정적인 해석을 해야 할 때 어쩌면 나의 해석이 상담자에게 용기를 주지 못하고 나쁜 영향력을 주게 되면 어쩌나 하고 고민하게 되거든요 묘묘님 같은 경우는 카드가 나쁘게 나왔을 때 일부러 상담자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예쁘게 말씀하시는 편인가요 아님 묘묘님의 직감대로 해석한 결과를 그대로 말씀하시나요?
    작성자. 조만***** 추천. 0 조회. 88